영화

마동왕 그랑죠(슈퍼 그랑죠부터 ~ 끝)

TayCleed 2013. 6. 30. 22:56


주말에 뭐하까하다가 구해놨던 마동왕 그랑죠를 슈퍼 그랑죠부터 하나하나 툭툭 보다보니 어느새 끝까지 ( ..) 다 봤다. 

근데 이 나이에 다시 보니 예전엔 안 보이던 부분들이 막 보이고 ㅋㅋㅋ 재밌네. 
몇 가지 적어보자면 

 - 거인 들으라고 거대 오르골 만들었는데, 들리는 음악은 막 현악기 관악기 다 들림 ㅋㅋㅋ

 - 스타워즈 저리가라 할 'I'm your grand-father.', 이어지는 'I'm your mother.' 흐흐흐흐규ㅠㅠ

 - 퍼시픽 림Pacific Rim은 2인 조종이냐, 우린 3인이지롱, 태양왕 조종 ㅋㅋㅋ

 - 근데 이거 다 만 8~9세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이 주인공 ( ..)


아는만큼 보인다고 막 이런거 보이긴 했는데, 음 또 뭘 볼 수 있었을까. ㅋㅋㅋㅋ 

달에 중력 생겨서 지구-달 편하게 순환하는 시대인데, 스마트폰은 코빼기도 안 보이는 것?! ㅋㅋ 



ps. 아~ 퍼시픽 림 나오면 바로 봐야지~ Total Annihilation - Supreme Commander 콤보 생각나는 스케일이라서 더욱!